![]() ![]() ![]() ![]() ![]() ![]() ![]() |
![]()
커스텀 키보드와 혁신적인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투명한 클리어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쿠아66S 기계식 키보드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젤리푸딩 키캡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쿠아66S 구매 시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젤리푸딩 키캡을 함께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아쿠아66S는 전체적인 클리어 하우징 디자인이 특징인 컴팩트 사이즈(66키) 기계식 키보드로, 투명한 바디와 키캡을 통해 내부 스위치와 구조물이 그대로 노출되는 독특한 미적 감성을 제공한다. 기본 장착된 키캡은 투명한 PC소재로 제작됐으며, 모서리가 부드럽게 라운드 처리돼 장시간 사용에도 손가락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스위치는 투명 리니어 스위치가 적용됐으며, 타건 시에는 중독성 있는 레트로 계산기 느낌의 경쾌한 타건음을 들려준다. RGB LED 백라이트 기능이 탑재돼 투명 하우징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라이팅 연출도 가능하다. 여기에 3,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무선 사용 시에도 오랜 시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아쿠아66S는 유선(C타입), 무선 USB 리시버, 블루투스 5.0 등 다양한 연결 방식을 지원해 어떤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페어링 스위치를 이용해 손쉽게 연결 전환이 가능하며, 미니멀한 공간 활용과 휴대성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젤리푸딩 키캡은 ABS 베이스에 실리콘을 이중 사출하여 제작된 113키 구성의 한영 정면각인 키캡이다. 반투명하면서 말랑말랑한 실리콘 촉감이 푸딩을 연상시키며, 키보드 상단에서 손끝에 감기는 부드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또한, 체리 프로파일로 제작돼 손목 부담을 줄여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타건이 가능하다.
젤리푸딩 키캡은 기본적으로 RGB 백라이트와 최상의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돼 키보드 하단에서 퍼지는 은은한 조명이 마치 무드등처럼 책상을 감싸준다.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매력을 동시에 제공하는 키캡이다.
이번 아쿠아66S 젤리푸딩 키캡 증정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몬스타기어 공식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아쿠아66S 본연의 클리어 감성과 젤리푸딩 키캡이 만나 더욱 매력적인 데스크 셋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아쿠아66S의 특별한 감성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