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4’는 전 세계 게임 산업의 최신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규모 국제 게임 전시회로, 부산 벡스코에서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다수 국내외 기업이 참가하여 다양한 게임 및 기술을 선보이는데, 게이밍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도 참여했다.
몬스타기어는 커스텀 키보드와 차세대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몬스타주식회사의 브랜드다. 게이밍 기어는 물론, 커스텀 수랭 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됐다.
몬스타기어는 이번 지스타에서 게이밍 기어와 하이엔드 PC를 중심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했다. 특히 자사의 대표 제품인 게이밍 키보드 전 라인업은 물론, 독특한 몬스타덱까지 전시해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 중이다. 또한, 해당 제품을 지스타 현장 단독 사전 예약 또한 판매 중이다.
몬스타기어는 AMD와 MSI와 협력해 최신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PC도 선보였다. 특히 MSI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드래곤’ 게이밍 PC는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 외에도 한국의 전통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연꽃’ 그리고 혁신적인 냉각 기술을 적용한 액침 냉각 PC 등 여러 가지 PC도 전시했다.
몬스타기어는 지스타 2024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룰렛 돌림판 이벤트에서는 최소 에코백부터 최대 AMD 라데온 RX 7800 XT 그래픽카드까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타자 아마겟돈’이라는 타자 게임 이벤트에서는 성공 시 X187 멤브레인 키보드를 증정한다. 실패해도 몬스타 띠뿌씰 3종을 제공하여 참가자 모두에게 혜택을 준다.
몬스타기어의 이승재 대표는 “이번 지스타 참가를 통해 당사의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자사의 뛰어난 제품과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현장에서 직접 사용자들의 반응을 확인하고자 지스타 2024에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