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키보드와 차세대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오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는 이번 지스타에서 자사의 대표 제품인 게이밍 키보드 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인기 모델부터 최신 제품까지 다양한 키보드를 부스에 찾아온 모든 사람들에게 직접 타건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평소 키보드에 관심이 많은 키보드 마니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몬스타기어는 또한 AMD, MSI와 협력하여 고성능 게이밍 PC 전시 및 체험존을 운영한다. 최신 AMD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PC와 한국의 미를 담은 연꽃, 창덕궁 그리고 물속에 담아놓은 액침냉각 PC 같은 커스텀 수랭 PC도 전시될 예정이다.
몬스타기어 이승재 대표는 “이번 지스타 참가를 통해 당사의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가질 것“이라며 ”특히 신제품에 대한 현장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지스타 2024에서 최근 공개되었던 신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만나볼 수 있고 룰렛, 타자 연습 게임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