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기어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츠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가 누적 판매 5,0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가츠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는 출시 이후 월별 1,000대씩 판매되었으며, 누적 판매량 5,000대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제품은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타건감으로 손목의 피로를 줄여주어 사무용으로 적합하다. 산뜻한 밀키 화이트 색상에 브라운 포인트로 마감한 '클래식TKL' 멤브레인 4세대 키보드는 사무 환경에 잘 어울리며, 넘버패드를 제거한 텐키리스 배열로 책상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클래식 4세대 멤브레인 키보드'의 강점은 유선 연결부가 분리형 C타입 커넥터로 되어 있어 일반적인 멤브레인 키보드와 차별화된다는 점이다. 또한, 연결부는 골든 패턴 포인트로 세련되게 마감되어 있다. 자주 사용하는 26개 키에는 안티고스팅 기능이 적용되어 동시 입력 시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었다. Fn(기능) 조합키를 통해 각종 미디어 제어 입력이 가능하며,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는 LED 백라이트도 제어할 수 있다.
한편, '클래식 4세대 멤브레인 키보드'의 인기에 이어 몬스타기어는 3색의 신제품 '가츠 워크마스터 X108'과 'X187'을 출시하며 흥행가도를 이어갈 지에 대한 기대가 모아진다. 해당 멤브레인 키보드는 몬스타기어 자사몰 및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